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 1~7

인스타그램 팔로워 늘리는 방법

 

1. 인스타그램 가입을 프로필 설정을 하기

인스타그램에 가입이 끝났다면 먼저 인스타그램 상단에 있는 프로필 설정을 한다.

프로필 설정은 프로필 편집으로 들어가서 먼저 자신이 인스타그램에 앞으로 게시하고자 하는 주제에 맞는 사진이나 로고를 넣고 이름과 소개를 설정한다.

여기에서 가장 중요한 팁은 이름을 설정을 꼭 해주는 것이 좋다.

이름으로 다른 사람이 나의 계정을 찾아서 들어와서 팔로워 신청을 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2. 피드 올리기

하루에 1시간마다 계정 이름과 소개 내용과 일치하는 내용의 피드 (사진, 글, 해시태그)를 3개 이상을 업로드해준다.

여기서 피드에 릴스나 동영상도 올려주면 더 효과적이다.

3. 스토리 올리기

인스타그램 프로필 사진을 누르면 스토리를 올릴 수 있는데 이것도 자주 업로드 해주는 것이 좋다.

스토리에는 주로 다른 사람의 계정의 공유하고 싶은 내용이나 내 피드에서 단발성으로 업로드하고 소통하고 싶은 내용의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공유하거나 업로드 하면 된다. 스토리에 음악이나 내 계정의 태그도 넣어주면 내 계정으로 자연스러운 유도를 할 수도 있다.

4. 씨드 팔로잉 100명 하기

이제 계정에 팔로워를 맞이할 준비가 끝났다면 내가 먼저 내 계정의 씨드가 될 100명 정도의 팔잉을 먼저 하는 과정이 필요하다.

무에서 유를 창조하기는 어렵기 때문이다.

씨드 팔로잉은 먼저 내 연락처에 있는 지인들의 계정 부터 하는 방법이 가장 쉽다.

그리고 나서 내계정의 추천 팔로워들에게 선팔로잉을 하고 선팔로잉 한 계정의 5개 정도의 최신 피드에 좋아요와 댓글도 한 개 정도 작성하면 맞팔로잉이 될 확률이 높아진다.

이런 방법으로 한 번에 20명 정도씩 작업하고 한시간 텀을 두고 다시 20명씩 팔로잉을 해주는 것이 안전하다.

5. 씨드 팔로워 100명의 팔로잉 계정을 공략하기

100명의 씨드 팔로잉이 되었다면 맞팔로잉 하는 계정들이 생겨난다.

이제 맞팔로잉 된 계정에서 팔로잉 한 계정들을 같은 방법으로 선팔로잉을 해준다.

계속 이렇게 나와 맞팔로잉 한 계정들의 팔로워들로만 선팔로잉 하는 방식으로 팔로잉 작업을 하면 된다.

여기에서 잊지 말아야 할 내용은 팔로잉 하는 시간 텀을 잘 지켜주는 것과 나의 계정의 피드도 꾸준히 업로드 해줘야 한다는 사실이다.

6. 해시태그 사용하기

해시태그는 피드의 내용과 일치하는 내용의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이다.

해시태그는 메인 해시태그와 하위 해시태그로 나뉘는데 예를 들어 고양이 잠에 관한 피드를 올렸다면 메인 해시태그는 #고양이잠 이 될 것이고 하위 해시태그는 #고양이잠꼬대 #고양이잠버릇 #고양이수면 이렇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여기서 고양이라는 단어를 너무 중복해서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으므로 #냥이잠꼬대 #고냥이잠버릇 #냥수면 이렇게 고양이를 대체할 단어로 변경해서 해시태그를 넣어주면 아주 좋다.

해시태그는 15개 정도 까지는 써도 무방하다.

그리고 해시태그를 사용할 때 나의 팔로워 수와 비슷한 수의 해시태그를 찾아서 넣어 주어야 좋다.

7. 피드 내용 꾸미기

피드는 먼저 사진이나 영상이 3초 정도 안에 사람들의 눈에 들어 올 수 있도록 멋지게 편집하여 업로드 해주어야 한다.

그리고 피드에 함께 적을 글은 서두를 눈에 띄게 적어야 사람들이 나의 피드를 클릭해서 나의 계정을 들어와 나를 팔로워 하기가 좋다.

그리고 선팔로잉 할 때 내 피드에 있는 내용과 동일한 관심사 피드가 있는 계정이 맞팔로잉 해 줄 확률이 높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꾸준히 매일 피드와 팔로워 관리를 해주면 1000명의 팔로워는 금방 늘릴 수 있을 것이다.

 

 

 

 

 

 

 

Leave a Comment